티스토리 뷰

게임

디아4 직업별 각 던전 갓벽한 위상정리

오모나시상에 2023. 8. 9. 16:59

 

 
 
 

모든 직업 공통 위상

지역직업위상효과
조각난 봉우리(ACT1)공통보호자의정예 적에게 피해를 주면 00초 동안 최대 00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이 효과는 0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조각난 봉우리(ACT1)공통신출귀몰한군중 제어 상태에서 부상당하면 00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이 효과는 0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스코스글렌(ACT2)공통기대하는 자적을 기본 기술로 공격하면 다음으로 시전하는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만큼, 최대 00%까지 증가합니다.
스코스글렌(ACT2)공통내면의 고요가만히 서 있는 시간 1초당 주는 피해가 00%만큼, 최대 00%까지 증가합니다.
스코스글렌(ACT2)공통검의 달인시전 시 사용할 수 있는 주 자원에 따라 기술이 주는 피해가 최대 00% 증가합니다. 이 효과ㅣ는 주 자원이 가득 찼을 때 최대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스코스글렌(ACT2)공통유령방랑자저지 불가 상태인 동안과 그 후 00초 동안, 이동 속도가 00% 증가하고 적 사이를 제약 없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
메마른평원(ACT3)공통위세기본 기술이 00초 동안 00%의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
메마른평원(ACT3)공통어스름적을 군중 제어 상태로 만들면 주 자원을 00 회복합니다.
메마른평원(ACT3)공통재빠른기본 기술의 공격 속도가 00% 증가합니다.
하웨자르(ACT4)공통차폐하는 방법보호막이 있을 때 00% 확률로 원거리에 있는 적이 주는 직접 피해를 무시합니다.
하웨자르(ACT4)공통공통의 비참행운의 적중: 공격이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적중하면 최대 00% 확률로 해당 군중 제어 효과가 영향을 받지 않는 다른 적에게 퍼집니다.
하웨자르(ACT4)공통바늘 불꽃가시 피해를 줄 때, 00% 확률로 원거리에 있는 적이 주는 직접 피해를 무시합니다.
케지스탄(ACT5)공통바람격퇴자극대화 적중 시 이동 속도가 00초 동안 00%만큼, 최대 00초까지 증가합니다.
케지스탄(ACT5)공통불복어떤 형태로든 피해를 주면 방어도가 00초 동안 0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00%까지 중첩됩니다.

 
 

야만용사 위상

지역직업위상효과
조각난 봉우리(ACT1)야만빈혈행운의 적중: 출혈 상태의 적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적을 00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조각난 봉우리(ACT1)야만맹렬한 분노핵심 기술로 적을 처치하면 기본 분노 소모량의 00%를 돌려받습니다. 이 효과는 시전 1회당 한 번만 발동합니다.
조각난 봉우리(ACT1)야만갈증 해소행운의 적중: 분쇄가 출혈 상태의 적 최소 한 마리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분노를 00 얻습니다.
조각난 봉우리(ACT1)야만담금질하는 타격무기를 00번 교체한 후 00의 보강 효과를 얻습니다.
스코스글렌(ACT2)야만선조의 힘선조의 망치가 밖으로 진동하며 적들에게 기본 공격력의 00%만큼 피해를 줍니다.
스코스글렌(ACT2)야만가차없는 무기 전문가걸어다니는 무기고 핵심 지속 효과의 모든 피해 보너스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분도 생성량이 00% 증가합니다.
스코스글렌(ACT2)야만죽음의 소원광폭화 상태에서 00의 가시를 얻습니다.
스코스글렌(ACT2)야만광포한 소용돌이소용돌이에 정신을 집중하는 시간 1초당 극대화 확률이 00%만큼, 최대 00%까지 증가합니다.
메마른평원(ACT3)야만광폭한 찢기광폭화 상태에서 직접 피해를 줄 때마다, 00초에 걸쳐 기본 공격력의 00%를 추가 출혈 피해로 줍니다.
메마른평원(ACT3)야만철갑 전사철갑피부가 저지 불가와 00%의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
메마른평원(ACT3)야만영원한 발 구르기발차기 또는 발 구르기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하웨자르(ACT4)야만불카토스도약이 지진을 발생시켜 00초에 걸쳐 00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지진 안에 서 있는 동안 피해 감소가 00% 증가합니다.
하웨자르(ACT4)야만무감각한 진노분노가 최대일 때 생성하는 분노 1당 00의 보강 효과를 얻습니다.
하웨자르(ACT4)야만선조의 메아리행운의 적중: 도약, 지각 변동 또는 소용돌이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선조가 소환되어 같은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 효과는 00초에 한 번씩만 발동됩니다.
하웨자르(ACT4)야만싸움꾼발차기 또는 돌격에 피해를 받은 후 00초 내에 죽은 적이 폭발하며 주변 적들에게 00의 피해를 줍니다.
하웨자르(ACT4)야만대지격퇴자무기를 00번 교체한 후, 다음 공격이 제압 효과를 얻고 주는 제압 피해가 00% 증가합니다.
케지스탄(ACT5)야만울려퍼지는 분노외침 기술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매초 분노를 00생성합니다.
케지스탄(ACT5)야만무쇠 피주위의 출혈하는 적 하나당 피해 감소를 00만큼, 최대 00%까지 얻습니다.
케지스탄(ACT5)야만역전용사 싸움꾼핵심 기술이 적에게 직접 피해를 줄 때마다 다음 돌진 또는 도약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만큼, 최대 00%까지 증가합니다.
케지스탄(ACT5)야만가차없는 광전사행운의 적중: 핵심 기술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광폭화의 지속시간이 00초 증가합니다. 극대화 적중 시 이 지속 시간이 2배로 증가합니다.

 
 
 

강령술사 위상

지역직업위상효과
조각난 봉우리(ACT1)강령술사피몰이피의 창이 창에 찔린 적 하나당 주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x00% 증가합니다.
조각난 봉우리(ACT1)강령술사피칠갑피의 쇄도의 회오리가 잠시 후 다시 퍼져 나가며 00% 감소된 피해를 줍니다.
조각난 봉우리(ACT1)강령술사고난뼈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정수 재생이 00초 동안 00% 증가합니다.
조각난 봉우리(ACT1)강령술사낙하하는 어둠뼈 감옥이 마름병 웅덩이를 생성합니다. 웅덩이는 00초에 걸쳐 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조각난 봉우리(ACT1)강령술사살을 찢는부패가 시체를 생성할 때 정수를 00 얻습니다.
스코스글렌(ACT2)강령술사힘을주는 수확자절단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00% 확률로 대상 밑에 00%의 추가 피해를 주는 마름병 웅덩이가 생성됩니다. 이 효과는 00 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스코스글렌(ACT2)강령술사장송곡활성화된 하수인 하나당 최대 정수를 00 얻습니다.
스코스글렌(ACT2)강령술사생환자신의 해골이 살아 있는 동안 주는 피해가 00초 후에 최대 00%까지 증가합니다.
스코스글렌(ACT2)강령술사불어나는 저주뼈 영혼이 주는 피해가 이동 거리에 따라 증가하여 최대 00% 까지 증가합니다.
메마른평원(ACT3)강령술사터져 나가는 뼈뼈 감옥의 구획이 파괴되거나 만료될 때, 주위 지역에 00의 피해를 줍니다.
메마른평원(ACT3)강령술사쪼개지는뼈 창의 주 공격이 첫 번째 공격 후에 적중당한 적을 00초 동안 취약하게 합니다. 뼈 창의 뼈 파편이 취약한 적에게 00%의 추가 피해를 주고 관통합니다.
메마른평원(ACT3)강령술사효능이 있는 피생명력이 가득 찼을 때 피의 구슬이 정수를 00 부여합니다.
하웨자르(ACT4)강령술사마름병그림자 마름병 핵심 지속 효과가 적에게 00번 피해를 준 후 00초 동안 주는 피해가 00% 증가합니다.
하웨자르(ACT4)강령술사빠른 피피의 구슬이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0초 감소시킵니다.
하웨자르(ACT4)강령술사희생희생 보너스가 00% 증가합니다.
하웨자르(ACT4)강령술사굳센 사령관망자의 군대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자신의 하수인의 공격 속도가 00% , 받는 피해가 x00% 감소합니다.
케지스탄(ACT5)강령술사파괴적인00% 확률로 재사용 대기 중인 골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0초 감소하고, 골렘이 일반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00% 확률로 시체를 한 구 생성합니다.
케지스탄(ACT5)강령술사저주받은 운명노화와 가시 박힌 철관에 모두 걸린 적에게 주는 암흑 피해가 00% 증가합니다.
케지스탄(ACT5)강령술사휘감는 핏줄시체 촉수 시전 시 00초 동안 극대화 확률이 00%+ 증가합니다. 시체 촉수로 피해를 받은 적에게 00%의 추가 극대화 피해를 줍니다.
케지스탄(ACT5)강령술사고문하는자신의 가시 박힌 철관에 걸린 적이 직접 피해를 줄 때 00% 확률로 00초 동안 기절합니다.

 
 
 

드루이드 위상

지역직업위상효과
조각난 봉우리(ACT1)드루이드밤울음꾼피의 울부짖음이 극대화 확률을 00% 증가시킵니다. 추가로, 피의 울부짖음이 주위의 동료와 플레이어에게 00초 동안 영향을 미칩니다.
조각난 봉우리(ACT1)드루이드폭풍발톱칼날 발톱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대상과 주변 적들에게 주는 피해의 00% 를 번개 피해로 줍니다.
조각난 봉우리(ACT1)드루이드짓이겨진곰인간일 때 적중당하면 00% 확률로 영력을 00 얻습니다.
조각난 봉우리(ACT1)드루이드만족을 모르는자칼날 발톱으로 적을 처치하면 다음 늑대인간 기술의 영력 생성량이 00% 증가하고 주는 피해가 00% 증가합니다.
스코스글렌(ACT2) 드루이드깨진 돌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대지 기술이 주는 극대화 피해가 00% 증가합니다.
스코스글렌(ACT2) 드루이드과충전된행운의 적중: 번개 피해를 줄 때 최대 00% 확률로 대상을 00초 동안 과부하시켜, 대상에게 주는 직접 피해가 주변 적들에게 흘러 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스코스글렌(ACT2) 드루이드모래수렁대지 기술로 피해를 주면 적중당한 적이 00초 동안 00% 감속됩니다.
스코스글렌(ACT2) 드루이드탄도학보강 효과가 있을 때 대지 기술 등급이 00 상승합니다.
메마른평원(ACT3)드루이드반격보강의 양에 따라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최대 00% 증가합니다.
메마른평원(ACT3)드루이드잔잔한 산들바람행운의 적중: 바람 칼날이 최대 00% 확률로 영력을 완전히 회복시킵니다.
메마른평원(ACT3)드루이드양치기활성화되어 있는 동료 한 마리당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00% 증가합니다.
메마른평원(ACT3)드루이드치유하는대지 방벽의 지속시간이 00초 증가합니다. 추가로, 대지 기술로 적을 처치하면 활성화된 대지 방벽의 보호막이 00 회복됩니다.
하웨자르(ACT4)드루이드광란의 야수인간회색곰의 격노의 지속시간이 00초 증가합니다. 추가로, 회색곰의 격노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공격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지속시간 동안 극대화 피해가 00% 증가합니다.
하웨자르(ACT4)드루이드원기늑대인간 변신 상태에서 00%의 피해 감소를 얻습니다.
하웨자르(ACT4)드루이드공포스러운 곰쳐부수기가 대지 기술로도 취급됩니다. 쳐부수기 시전 후 대지 파편이 00초에 걸쳐 00의 피해를 줍니다.
하웨자르(ACT4)드루이드폭풍우싹쓸바람의 피해가 지속되는 시간 1초당 00%증가합니다.
케지스탄(ACT5)드루이드가죽방랑자형상을 바꾸는 변신 기술을 사용하면 생명력을 00 얻습니다. 생명력이 가득 찼을 때는 같은 양의 보강 효과를 얻습니다.
케지스탄(ACT5)드루이드용오름의 힘회오리 갑옷이 물리 피해 감소도 부여합니다. 추가로 회오리 갑옷이 주위 모든 아군에게도 적용됩니다.
케지스탄(ACT5)드루이드폭풍변형자싹쓸바람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변신 기술 등급이 +00 상승합니다.
케지스탄(ACT5)드루이드변신수의 빛곰인간 기술로 중독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즉시 중독 피해의 00% 를 주고 중독을 소모합니다.

 
 
 
 

도적 위상

지역직업위상효과
조각난 봉우리(ACT1)도적발파덫 사냥꾼행운의 적중: 자신의 덫 기술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대상이 00초 동안 취약해집니다.
조각난 봉우리(ACT1)도적빙빙 도는 칼날연타가 주위의 적에게 원형으로 피해를 주며 주는 피해가 00% 증가합니다.
조각난 봉우리(ACT1)도적원기력정예 적에게 기본 기술로 피해를 주면 기력이 00 생성됩니다.
조각난 봉우리(ACT1)도적폭발하는 정력수류탄 기술이 덫 기술로 취급됩니다. 덫을 충전하거나 수류탄을 떨어뜨릴 때마다 00초 동안 이동 속도가 00% 증가합니다.
스코스글렌(ACT2)도적화살 폭풍행운의 적중: 명사수 기술이 최대 00% 확률로 적의 위치에 화살 폭풍을 내려 00초에 걸쳐 00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화살 폭풍은 최대 00개까지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스코스글렌(ACT2)도적사기꾼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받는 피해가 00% 감소합니다. 군중 제어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직접 피해를 받을 때마다 00초 동안 00%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스코스글렌(ACT2)도적그림자베기질주를 시전할 때, 자신의 위치에 복제된 그림자가 생성되어 질주를 시전하고 기본 공격력의 00%만큼 피해를 줍니다.
스코스글렌(ACT2)도적칼춤꾼회전 칼날이 돌아온 후 짧은 시간 동안 궤도를 돌며, 적중당 회전 칼날이 돌아왔을 때 주는 피해의 00%만큼 피해를 줍니다. 칼날이 돌아오는 거리에 따라, 궤도 피해가 돌아왔을 때 주는 피해의 최대 00%까지 증가합니다.
스코스글렌(ACT2)도적으스스한 기만멍해진 적에게 날쌘 몸놀림 기술로 직접 피해를 주면 00초 동안 은폐 상태가 됩니다. 공격을 가해 은폐가 풀리면 00초 동안 00%의 제어 방해 지속시간 감소를 얻습니다.
메마른평원(ACT3)도적불안정한 주입주입 기술 시전 시 자신의 주위에 주입된 폭발이 일어나, 주입 효과를 적용하고 같은 유형으로 00의 피해를 줍니다.
메마른평원(ACT3)도적Trickster’s쇠못 덫이 폭발하는 섬광 수류탄도 던집니다. 수류탄은 총 00의 물리 피해를 주고 적들을 00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메마른평원(ACT3)도적폭발성 그림자어둠의 장막의 그림자가 제거되면 폭발하여 자신의 주위에 00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
메마른평원(ACT3)도적걸신들린취약한 적을 처치하면 00초 동안 기력 재생이 00% 증가합니다.
하웨자르(ACT4)도적교묘한 사격꿰뚫는 사격이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2개의 추가 화살이 양쪽으로 갈라져 날아갑니다. 이 갈래 화살은 꿰뚫는 사격 기본 공격력의 00%만큼 피해를 주고 갈라지지 않습니다.
하웨자르(ACT4)도적갈라지는 일제 사격탄막의 화살이 튕길 때마다 00% 확률로 2개로 갈라집니다.
하웨자르(ACT4)도적흡수되는 양식행운의 적중: 핵심 기술로 취약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치유 물약이 떨어집니다.
하웨자르(ACT4)도적휩싸는가만히 서 있는 동안 00초마다 자원 소모 없이 어둠의 장막 그림자를 얻습니다. 어둠의 장막 그림자 하나당 피해 감소가 00% 증가합니다.
케지스탄(ACT5)도적한 맺힌행운의 적중: 적을 취약하게 만들면 최대 00% 확률로 00초 동안 극대화 확률이 00%만큼, 최대 00%까지 증가합니다.
케지스탄(ACT5)도적타락취약한 적을 대상으로 주입 기술의 효력이 00% 증가합니다.
케지스탄(ACT5)도적기회주의자공격으로 은폐 상태가 해제될 때, 자신의 위치 주위에 폭발하는 섬광 수류탄 더미를 떨어뜨립니다. 수류탄은 총 00의 물리 피해를 주고 적을 00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원소술사 위상

지역직업위상효과
조각난 봉우리(ACT1)원소술사재충전연쇄 번개가 자신에게 튕길 때마다 마나를 00 얻습니다.
조각난 봉우리(ACT1)원소술사화염방랑자내 화염벽에 닾으면 00초 동안 00%의 이동속도를 얻습니다.
조각난 봉우리(ACT1)원소술사큰 불소각을 사용하는 동안 자신이 주는 연소 피해가 00% 증가합니다.
조각난 봉우리(ACT1)원소술사꿰뚫는 추위얼음 파편이 00번 관통하면서, 적을 추가로 적중할 때마다 00% 감소한 피해를 줍니다.
스코스글렌(ACT2)원소술사전하 응집자신이 시전한 번개 줄기가 00% 확률로 적들에게 이끌리고 지속시간이 00% 증가합니다.
스코스글렌(ACT2)원소술사효율기본 기술 시전 시 다음 핵심 기술의 마나 소모량이 00% 감소합니다.
스코스글렌(ACT2)원소술사눈의 장막얼음 갑옷 시전 시 00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스코스글렌(ACT2)원소술사충전된찌릿한 에너지를 얻으면 00초 동안 이동 속도가 00% 증가합니다.
메마른평원(ACT3)원소술사폭풍 격화보호막이 있을 때 취약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 증가합니다.
메마른평원(ACT3)원소술사파고드는 추위적을 빙결시킬 때 00% 확률로 해당 적이 00초 동안 취약해집니다.
메마른평원(ACT3)원소술사속박하는 도관순간이동한 뒤 00초 후 00%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메마른평원(ACT3)원소술사정령술사마나가 00 이상일 때 핵심 또는 숙련 기술을 시전하면 극대화 확률이 00% 증가합니다.
하웨자르(ACT4)원소술사눈경비병자신의 눈보라 안에 있는 동안 받는 피해가 00% 감소합니다.
하웨자르(ACT4)원소술사세 가지 저주 운석 낙하가 건강 상태의 대상에게 주는 극대화 피해가 00% 증가합니다.
하웨자르(ACT4)원소술사영재재사용 대기시간이 있는 기술을 사용할 때 마나가 00 회복됩니다.
하웨자르(ACT4)원소술사그슬린 사지이동 불가 효과가 끝난 후, 적들이 00초 동안 00% 감속됩니다.
케지스탄(ACT5)원소술사방화행운의 적중: 연소 피해를 주면 최대 00% 확률로 마나가 00 회복됩니다.
케지스탄(ACT5)원소술사제어이동 불가, 기절 또는 빙결 상태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00% 증가합니다.
케지스탄(ACT5)원소술사흔들리지 않는 자직접 피해를 받으면 00% 확률로 방어 기술 하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케지스탄(ACT5)원소술사갈라지는 마력번개 창 시전 시 00% 확률로 추가 번개 창이 생성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